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창립23주년 기념식에서 ‘시설관리솔루션(FMS) 개발과 보급을 통해 관련 산업분야의 정보화경영과 혁신에 앞장서고 서울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여성기업인’으로 선정돼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수상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지회장 이웅경)는 2022. 7. 21.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창립23주년 기념식을 갖고 다양한 축하행사와 함께 모범여성경제인으로 선정된 여성기업 CEO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과 서울특별시장 등 유관기관장의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ICT 전문기업 ㈜디더블유아이의 조희선 대표는 시설관리 스마트워크 솔루션인 U-BIS Master를 개발·보급하여 FM분야의 정보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서울특별시장상 수상자인 조희선 대표는 일찍이‘유비스마스터(U-BIS Master)’를 개발하여 빌딩·시설 관리의 스마트화에 앞장서고 있는 ICT전문기업, ㈜디더블유아이의 CEO로 관련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여성 엔지니어이다. 서울산업진흥원, 세종정부종합청사,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등에 시설관리 솔루션을 보급하여 공공부문 및 민간부문의 시설관리 정보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디더블유아이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디더블유아이 조희선 대표는 “이번 모범여성기업인 선정과 서울특별시장상 수상을 계기로 시설관리 솔루션의 기술혁신과 함께 자사의 역량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확신하며, 지속적으로 시설관리 분야의 스마트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